본문 바로가기
Frank Column

프랭크타임 네이버가 견재하나? 상태가 아주 메롱합니다 ㅋㅋ

by No.Fibber 2011. 6. 9.

목차

    애초에 네이버검색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한건 아니지만 당하고나니 멍해지네요.

    제가 작성한 니콘 p300,올림푸스xz-1,삼성 ex1리뷰들은 네이버 블로그섹션에서 제일 상단에 검색노출 되고있었습니다. 나머지 컨텐츠들도 비교적 위에 있었죠.

    그런데 어제 한날 한시에 일재히 제가 프랭크타임에서 작성한 컨텐츠 56편 모두가 하나도 빼지않고 검색시스템에서는 도저히 찾아볼수 없는 뒤쪽으로 밀려났습니다. 방문자수가 줄어드는건 관심없는데, 정황상 왠지 제가 작성한 비판조의 리뷰들이 영향을 미친게 아닌가 싶어 굉장히 불편합니다.

    고객센터에는 문의해놓긴했는데, 참 상황재미있네요. 답변이 과연 어떻게 올까요? 얼마전 네이버 검색노출 조작관련된 내용이 이슈화가 된적이 있는데, 정말 3자입장에선 몰랐는데, 직접 당하고보니 몽롱...해지네요 ㅋㅋ

    상황진행되는거 봐서 정리해서 내용 더 올려드릴께요~

    질문주신분들 답글은 시간나는데로 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