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k Information

[삼성 NX200] NX100 이었으면 짜증났을 상황에서 촬영한 삼성 NX200 야간사진 (미러리스카메라,하이브리드 카메라)

by No.Fibber 2011. 10. 9.

목차

    삼성 NX200 개봉기 필요있나요? 베타테스터니 뭐니하는 분들, 제품 나오기도 전부터 엄청 많이들 올려주시던데 ㅋ 우선은 NX10과 NX100을 사용하며 가장 짜증났었던 야간에서의 스냅사진을 NX200으로 촬영해봤습니다. ISO는 800에서 3200까지 사용했고, 특별히 어떤 상황에서 몇의 ISO를 세팅했다기 보다 그냥 핸드블러가 나지 않을 여유로운 셔터스피드가 나오는 ISO세팅을 사용했습니다.

    좀 더 발전적인 사진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100프로 크롭본은 없습니다.(100프로 크롭비교는 크리티컬한 비교리뷰나 특별한 상황아니면 최대한 지양합니다.)

    NX200은 단순한 리뷰보다는 중요한 기준이 될것이라 보여지는 소니 NEX-5N과의 비교리뷰 또 디자인에 대한 콘텐츠인 Dritic(Design Critic) 같은 좀 파상적인 콘텐츠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혹 중간중간 삼성 NX200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올라오는 콘텐츠에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혹시 원본으로 야간사진 샘플을 보시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원본 파일 올려놓습니다. 대용량 버전 제한이
    100이라 그정도면 될줄 알았는데 오늘 3시간 사이에 재 업로딩만 5번 했네요 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어쩔 수 없이 분할 압축으로 올립니다. 10개 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압축해재 하시면 되요 ㅠㅠ(알집사용해서 죄송합니다~!!)




    그동안 NX관련하여 작성한 글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NX200으로 촬영한 야간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1.10.09 Franktime.com


    반응형